• 비용상담
  • 카톡상담
  • 전화 상담 전용 혜택

열기 닫기

비용상담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회사는 고객상담 서비스제공을 위해 귀하의 개인정보를 아래와 같이 수집하고자 합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이름,연락처


수집 및 이용목적

아이디병원에서 진행하는 수술 및 진료에 대한 전화상담


보유 및 이용기간

전화상담 목적의 종결시 까지

[자세히보기]

가격 문의하기

성형아이디

아이디 NEWS

아이디병원의 언론소식

번호 제목
[MBC] ‘기분 좋은 날‘ 이문기 원장님 첫출연!
[MBC] '기분 좋은 날' 김지환 원장님 첫출연!
[MBC] '기분 좋은 날' 장우석 원장님 첫출연!
[MBC] '기분 좋은 날' 권주용 원장님 3번째 출연!
[아시아투데이] 아이디병원, 멘토 가슴 보형물 공식 사용량 3년 연속 전국 1위
[매일경제TV] 시시각각 변하는 의료 소비 트렌드…만족도 제고 노력 ‘눈길’
[한경비즈니스] “각 분야 최고 인재 모은 프로닥터 체제가 경쟁력” [인터뷰]
[한국경제] 아이디병원, KRI 한국기록원 ‘국내 최다 성형수술’ 공식 인증

[스포츠월드] 수능 끝! 예뻐져볼까… 연말, 수험생 성형수술 약 191% 대폭 증가

 

 

아이디병원이 수능 시즌을 맞이해 만 18~20세의 2020~2022년 월별 전체 성형 수술 건수를 조사한 결과, 1월과 12월의 성형 수술 건수가 3년 연속 최대치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2020년 1월은 동년 월평균 대비 298%, 12월은 86% 증가했다. 2021년 1월은 동년 월평균 대비 162%, 12월은 184% 늘었다. 지난해인 2022년 1월은 동년 월평균 대비 247%, 12월은 무려 169% 증가했다.

 

아이디병원은 “만 18~20세의 수험생 연령층은 주로 수능이 끝난 11월에 성형외과를 내원해 12월, 1월에 실질적인 수술을 많이 받는다”며 “대학에 가거나 사회에 진출하기 전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며 성형외과를 방문하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아이디병원에 따르면, 10대 후반~20대 초반 연령대가 가장 많이 하는 성형 수술 1위는 눈, 2위는 코다. 아이디병원 관계자는 “MZ세대에게 가장 인기 있는 눈 성형은 세미아웃 라인, 코 성형은 자려한 코와 직선각 코 라인”이라고 설명했다.

 

성형외과 개원가에 따르면 쌍꺼풀 라인은 ▲세미아웃 라인 ▲아웃 라인 ▲인 라인 ▲인 아웃 라인 등으로 분류된다. 최근 1020 연령에서 많이 찾는 쌍꺼풀 라인은 세미아웃 라인이다. 이는 눈 앞머리가 아웃 라인과 같이 몽고주름 밖에서 시작하되 굵기가 얇게 시작하는 것을 말한다. 아웃 라인보다 시작점이 낮아 더 자연스러우며, 눈 앞머리가 열려있어 자연스러우면서도 또렷한 눈매가 강조된다.

 

아이디병원 측은 “코 성형의 경우 여성은 자려한 코, 남성은 직선각 코를 많이 찾는 추세”라며 “자려한 코는 자연스러우면서도 화려한 라인을 뜻하며, 오뚝하지만 티 나지 않는 라인을 원하는 여성 의료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직선각 코는 선과 각을 강조하는 남자 코 성형 라인으로 강한 라인을 찾는 남성 의료 소비자에게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이와 관련 아이디병원은 수능 시즌 수험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가장 인기 많은 항목인 눈, 코, 윤곽 파트에서 최대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수험생 전용 상담 창구와 콜센터를 운영해 편의성을 높였다. 수험표 지참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수험생 자녀를 위해 고생한 학부모를 대상으로 안티에이징 이벤트도 제공하고 있다. 

 

아이디병원은 "예뻐지는 것도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전"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아이디병원은 안전 의료를 최우선으로 지향한다. 집도의 실명제를 실천하며 성형 후 애프터케어 서비스까지 책임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언론에 실린 기사 보기 : 스포츠월드

목록보기